올인원 PC 27A 런칭
상품
브랜드 소개
제품지원
고객지원
고객지원이 필요하신가요?
수령 후 14일 이내 초기불량
제품을 받으시고 14일 이내에 기기 결함이 발견되었다면
이 유형으로 접수하세요. 왕복택배비는 무상으로
처리되며 새 제품으로 교환 혹은 환불이 가능합니다.
접수하기
수령 후 14일 초과 불량
제품을 받으시고 14일이 지났는데 기기 결함이 발견되었다면
이 유형으로 접수하세요. 왕복택배비가 유상으로 부과되며
수령 후 1년 이내에는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.
접수하기
고객 과실 혹은 보증기간 이후
제품 사용 중 고객 과실에 의해 고장나거나, 1년 무상보증기간 이후
문제가 발생하였다면 이 유형으로 접수하세요.
왕복택배비가 유상으로 부과되며 유상 수리가 가능합니다.
접수하기
액세서리 수령 후 14일 이내 초기불량
보호필름, 키스킨 등의 액세서리를 수령하시고 14일 이내에 결함이
발견되었다면 이 유형으로 접수하세요. 왕복택배비는 무상으로 처리되며 새 제품으로 교환 혹은 환불이 가능합니다.
접수하기
고객 지원 관련 안내
부품 별 유상 수리 비용
사용자의 과실 혹은 품질보증기간 이후에
해당되어 유상 수리를 진행할 경우 품목별
수리비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확인하기
제품
정품 등록
R-IT Care 제공을 위해
제품 정품 등록이 필요합니다.
등록하기
1:1 빠른상담